#Google Ads26 - 구글 광고 / 동일한 키워드 입력과 다른 검색 유형 설정

반응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3개의 서로 다른 캠페인이 있는데, 키워드 내용은 동일하지만, 키워드 유형이 다를때 어느 캠페인부터 광고에 적용될까?

만약 자동차라는 키워드를 입력했다고 가정해본다.

예를 들어, 첫번째는 일치 키워드 [자동차], 두번째는 구문 키워드 "자동차", 세번째는 확장 키워드 자동차 를 입력했다.

 

캠페인 명:

키워드 일치 - [자동차]

키워드 구문 - "자동차"

키워드 확장 - 자동차

 

위의 상황에서 누군가 자동차 라고 검색해서 노출이 된다면 어느 캠페인부터 나가게 될까?

 

이론적으로 일치 검색 부터 적용된다. [자동차] 부터 적용되어 노출된다. 다만 이론적인 내용이고 변수가 많아 100% 다 적용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참고>

 

#Google Ads23 - 구글 광고 / 키워드 검색 유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한 내용을 카드 뉴스로 만들었다. 쉽게 이해가 되길 바라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digitalpeterpark.tistory.com

 

 

#Google Ads22 - 구글 광고 / 키워드 검색 유형 알아보기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키워드 검색 유형을 알아보자. 검색 캠페인에서 키워드를 설정하면 보통 3가지 키워드 검색 유형을 설정 할 수 있다. 키워드에 들어가서 해당 키워드..

digitalpeterpark.tistory.com

 

 

#Google Ads1 - Google Ads 검색 캠페인 특징

[문의] 문의 전 양식서 작성: https://forms.gle/RsKuwB2tV8shGKrA8 이메일: peterhpark0405@gmail.com 오투잡 웹사이트: https://is.gd/X77lFO [마케팅 - 키워드 광고] 구글 애즈 전문가가 지금 구글 광고 설정을..

digitalpeterpark.tistory.com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