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2 - Google Ads 디스플레이 캠페인 특징

반응형

[문의]
문의 전 양식서 작성: https://forms.gle/RsKuwB2tV8shGKrA8
이메일: peterhpark0405@gmail.com
오투잡 웹사이트: https://is.gd/X77lFO

 

[마케팅 - 키워드 광고] 구글 애즈 전문가가 지금 구글 광고 설정을 빠르게 도와 드립니다 - 재능마켓 오투잡 (otwojob.com)

판매가격:60,000원, 안녕하세요.현재 해외에서 활동중인 온라인 마케터입니다. = )복잡한 Google Ads 광고를 목표에 따라 맞게 설정해드립니다.(단 Google Ads의 기능상에서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참고사항*Google Ads 진행시 Google 계정을 전달해주시거나, 계정 엑세스로 추가해주시면 진행해드립니다. (Google 계정이 없다면 꼭 생성 해주셔야합니다,

www.otwojob.com

크몽 웹사이트: https://kmong.com/gig/165824

 

키워드·배너광고 외주: 구글 Ads 전문가가 지금 광고설정을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크몽

당신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전문가를 만나보세요.

kmong.com

 

디스플레이 캠페인은 일반적으로 웹사이트에서 보여지는 이미지 광고를 말한다. 구글 고객센터의 설명을 빌리자면, 약 2백만여 개의 사이트에서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를 게재하여 다양한 웹사이트에 도달한다고 설명한다. "배너광고"라고 불리기도 한다.

예를들자면 신문사 웹사이트를 잘 살펴보자.

중앙일보 상단에 광고가 구글애즈의 디스플레이 캠페인으로 생성된 광고이다.
나의 블로그에서도 보이는 광고들도 구글광고이다.
이것도 역시 구글광고이다.

검색 광고처럼 직접 검색하여 보여지는 광고가 아니고 노출 범위가 넓다보니 CPC 입찰가가 저렴한 편이다. CPC 입찰가 100 - 200원정도 설정해놓으면 광고를 진행 할 수 있다. 심지어 더 저렴하게 설정해도 나갈 수 있다. 단 구글 애즈는 보장형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설정한다고 해서 무조건 광고 노출이 되는 것은 아니다. 경매형 플랫폼 특성상 입찰가가 너무 낮으면 광고 노출이 어려울 수 있으며, 타겟팅 설정에 따라 단가도 다양하다. 비싼 키워드라면 당연히 입찰가도 올려야한다.

검색 캠페인 설정 후 예시를 보면 글자로 쓰여진 광고이지만 디스플레이 캠페인에 속하기 때문에 이미지 광고로 나갈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