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17 - 구글 광고 / 검색 광고 특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한 내용을 카드 뉴스로 만들었다. 쉽게 이해가 되길 바라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보통 Google.com에서 검색하여 나타나는 광고가 검색 광고이다. 검색 광고는 CPC (Cost Per Click) 클릭 당 비용 청구로 진행된다. 검색을 하면 보통 사용자의 성향, 쿠키 내용, 위치, 나이, 성별 등 다양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광고 노출 여부가 결정된다. 경매형 광고이기 때문에 입찰가 + 품질평가점수로 광고 순위를 결정해서 내보낸다. 품질평가점수는 광고 소재의 연관성, 광고 클릭률, 방문 페이지 환경 (스피드, 웹페이지 내용 등) 고려해서 결정된다.
참고 내용
[문의]
문의 전 양식서 작성: https://forms.gle/RsKuwB2tV8shGKrA8
이메일: peterhpark0405@gmail.com
오투잡 웹사이트: https://is.gd/X77lFO
크몽 웹사이트: https://kmong.com/gig/165824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디지털노마드 > Google A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Ads19 - 구글 광고 / 타겟 CPA 입찰 전략 (0) | 2019.12.10 |
---|---|
#Google Ads18 - 구글 광고 / 비승인 제한된 약물 용어 (0) | 2019.12.09 |
#Google Ads16 - 구글 광고 /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알아보자 (0) | 2019.12.06 |
#Google Ads15 - 구글 광고 중복 키워드로 나타나는 현상 (0) | 2019.12.03 |
#Google Ads14 - 키워드, 잠재고객, 주제 타겟팅 차이점 (0) | 2019.11.28 |
댓글
이 글 공유하기
다른 글
-
#Google Ads19 - 구글 광고 / 타겟 CPA 입찰 전략
#Google Ads19 - 구글 광고 / 타겟 CPA 입찰 전략
2019.12.10 -
#Google Ads18 - 구글 광고 / 비승인 제한된 약물 용어
#Google Ads18 - 구글 광고 / 비승인 제한된 약물 용어
2019.12.09 -
#Google Ads16 - 구글 광고 /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알아보자
#Google Ads16 - 구글 광고 /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알아보자
2019.12.06 -
#Google Ads15 - 구글 광고 중복 키워드로 나타나는 현상
#Google Ads15 - 구글 광고 중복 키워드로 나타나는 현상
2019.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