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17 - 구글 광고 / 검색 광고 특징

728x90
반응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한 내용을 카드 뉴스로 만들었다. 쉽게 이해가 되길 바라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보통 Google.com에서 검색하여 나타나는 광고가 검색 광고이다. 검색 광고는 CPC (Cost Per Click) 클릭 당 비용 청구로 진행된다. 검색을 하면 보통 사용자의 성향, 쿠키 내용, 위치, 나이, 성별 등 다양한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광고 노출 여부가 결정된다. 경매형 광고이기 때문에 입찰가 + 품질평가점수로 광고 순위를 결정해서 내보낸다. 품질평가점수는 광고 소재의 연관성, 광고 클릭률, 방문 페이지 환경 (스피드, 웹페이지 내용 등) 고려해서 결정된다. 

 

blob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한 내용을 카드 뉴스로 만들었다. 쉽게 이해가 되길 바라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blob
보통 위의 광고를 구글 검색 캠페인으로 내보내는 검색광고이다.

 

blob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CPC (Cost Per Click) 클릭 당 비용으로 진행하는 광고이다.

 

blob
사용자의 지난 정보 (대표적으로 쿠키) 나이, 위치, 검색 성향 등 모든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 후 광고 노출에 적용한다.

 

blob
검색하면 자기 광고가 안보인다는 사람들이 있는데, 구글은 보장형 광고가 아니다. 경매형 광고이다.

 

blob
사용자 검색어 > 키워드 입찰 > 광고 순위 결정의 순서로 진행된다.
blob
품질평가점수는 광고 관련성, 광고 클릭률, 방문페이지 품질 이외에도 구글 광고 알고리즘에 의해 다양한 내용을 반영한다.
blob

 

참고 내용

 

 

#Google Ads1 - Google Ads 검색 캠페인 특징

[문의] 문의 전 양식서 작성: https://forms.gle/RsKuwB2tV8shGKrA8 이메일: peterhpark0405@gmail.com 오투잡 웹사이트: https://is.gd/X77lFO [마케팅 - 키워드 광고] 구글 애즈 전문가가 지금 구글 광고 설정을..

digitalpeterpark.tistory.com

 

 

텍스트 광고에 대한 정보 - Google Ads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