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23 - 구글 광고 / 키워드 검색 유형

반응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구글 검색 광고에 대한 내용을 카드 뉴스로 만들었다. 쉽게 이해가 되길 바라면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확장 / 구문 / 일치검색으로 나뉘는 구글 키워드 광고 유형이다.
확장검색은 키워드의 유사어 및 동의어 등 굉장히 큰 범위에 도달하는 방식이다
구문검색은 확장검색보다 좁은 방식으로 키워드 앞/뒤에 무언가 붙어있으면 광고게재가 된다
일치검색은 말그래도 무.조.건 키워드와 일치해야만 광고가 게재되는 방식이다
변형 확장은 확장 검색에 가까우나 확장과 구문검색 사이의 성격으로 이해하면 쉬울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