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22 - 구글 광고 / 키워드 검색 유형 알아보기

반응형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키워드 검색 유형을 알아보자. 검색 캠페인에서 키워드를 설정하면 보통 3가지 키워드 검색 유형을 설정 할 수 있다.

 

키워드에 들어가서 해당 키워드를 선택하면 확장검색, 구문검색, 일치검색을 찾을 수 있다.

 


 

1) 확장 검색

- 광고 게재 방식: 키워드의 유사어 및 동의어도 광고 게재

- 도달 범위: 매우 넓다

- 예시: 여성용 바지

- 검색어 예시: 여성용 바지, 여성용 바지 구매, 여성을 위한 바지, 구글러 바지

 


앞뒤로""가 있다

 

2) 구문 검색

- 광고 게재 방식: 키워드의 앞/뒤를 제외하고 키워드 사이에 단어가 추가될 경우 광고게재 X

- 도달 범위: 좁다

- 예시: "여성용 바지"

- 검색어 예시: 여성용 바지, 여성용 바지 구매

 


앞뒤로 []가 보인다

3) 일치 검색

- 광고 게재 방식: 키워드와 사용자의 검색어가 정확히 일치 및 유사할 경우 광고게재

- 도달 범위: 좁다

- 예시: [여성용 바지]

- 검색어 예시: 여성용 바지

 

 

사실 일반적으로 키워드 검색 유형을 3개로 알고 있겠지만, 여기서 변형 확장 검색도 존재한다.

 

4) 변형 확장 검색

- 광고 게재 방식: 순서에 상관없이, 키워드의 앞/뒤 사이에 단어가 추가되어도 광고게재

- 도달 범위: 넓다 (확장 검색과 구문 검색 사이)

- 예시: +여성용 바지

- 검색어 예시: 여성용 바지, 여성용 바지 구매, 여성을 위한 바지

 

변형 확장 키워드 설정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참고: 구글 광고 고객센터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7042511?hl=ko

 

<참고 내용>

 

 

변형 확장검색 설정하기 - 이전 - Google Ads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