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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광고 중 앱 광고를 사용한다면 광고 에셋으로 앱 캠페인 광고를 더욱 최적화 시켜볼 수 있다. 광고 에셋을 추가하면 앱 캠페인의 광고 노출 범위가 늘어나 더욱 효과적인 광고를 운영할 수 있다.
구글 광고 고객센터를 찾아보면 앱 광고를 위한 적합한 이미지 에셋 사이즈를 확인 할 수 있다.
전면 광고
모바일 사이즈 300 x 250 / 320 x 480 / 480 x 320
태블릿 사이즈 1024 x 768 / 768 x 1024
배너 광고
모바일 / 태블릿 320 x 50 / 468 x 60 / 728 x 90 / 300 x 250
앱 광고 노출 네트워크는 크게 6가지로 나눠진다. 기본적으로 모바일 사용을 전제로 노출된다는 부분을 꼭 기억하자.
1) Google 검색 & 검색 파트너 - 대표적으로 Google.com, 구글 플레이에서 나간다.
2)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구글하고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나간다. (약 200만 웹사이트)
3) YouTube 검색 & Youtube 동영상 - Youtube 플랫폼
4) 교차 네트워크 - 이게 뭔가 찾아봤는데, 검색과 유튜브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조건에서 진행하는 베타 서비스다.
참고 자료
https://support.google.com/google-ads/answer/9296311?hl=ko
교차 네트워크 보고서(베타) - Google Ads 고객센터
상위 경로 및 지원 전환수 보고서의 베타 버전에는 YouTube 동영상 참여가 포함됩니다. 새로운 교차 네트워크 보고서 섹션은 Google Ads에서 Attribution의 일부로 제공됩니다. 교차 네트워크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 중이면 왼쪽 보고서 탐색에 이 섹션이 표시됩니다. 교차 네트워크 섹션에는 '상위 경로'와 '지원 전환수'라는 두 가지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이 두 가지 보고서는 경로 > 상위 경로 및 전환 > 지원 전환수 보고서와 동일하지만,
support.googl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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