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35 - 구글 광고 / 배너 광고 성공사례 1

반응형

*해당 광고 사례는 대표님에게 허락 받고 올리는 내용입니다.

 

이 광고의 경우, 큰 문제는 없어 보이나 진행 할때 주의 해야 할 부분이 있다. 안그러면 광고 검토 후 비승인이 발생 할 수 있다.

 

광고 소재이다

무엇을 주의해야 할까?

 

 

기본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크게 2가지를 살펴봐야한다.

 

1. 웹사이트

 

2. 광고소재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주의해야 할 부분은?

 

1. 광고 사이즈

광고 사이즈를 맞게 설정해야 업로드가 가능하다.

 

2. 비즈니스 명 입력

 

이 부분에서 조금 고민이 되었다. 왜?

웹사이트를 보면 모호한 부분이 있어서다. 스크린샷을 보면 이렇다.

 

웹사이트는 와디즈 플랫폼이다. 그렇다면 비즈니스 명을 와디즈로 가야하는가?

 

제품을 올린 유저 소속은 <주식회사 심도컴퍼니>, 또는 <Pudle> 이다

 

더 꼼꼼하게 살펴보면 웹사이트 하단에 회사 정보도 볼 수 있다.

 

왜 이런 부분을 신경써야하냐면 구글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 비즈니스 명을 입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부정확하게 입력하면 광고는 비승인된다.

 

고민되었지만, 일단 실행이 중요하다. 와디즈와 Pudle를 같이 입력해보라고 요청했다.

 

결과는?

대표님께서 깔끔하게 비즈니스 로고를 소재에 잘 입력해주셨다.

광고는 승인되어 원활하게 노출이 되고 있다. = )

 

간혹 비즈니스 관련 내용으로 광고가 비승인되는 경우가 있다. 소재에 비즈니스 로고 및 업체 명을 꼭 입력해줘야 하니 참고 바란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3967

 

포장부터 본품까지 플라스틱이 전혀 안 들어간 캐릭터 네임택

지구로 당당하게 떠날 자격,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네임택 #가방 #새학기

www.wadiz.kr

 

 

공감과 좋아요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 )

 

 

반응형